구내에서는 연 평균 119건,
실제로서울지하철 역 구내에서는 연 평균 119건, 한 달 평균.
지하철 내 공기 흐름도/자료=서울교통공이른 무더위로서울지하철에서 냉난방 민원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서울교통공사는 올 들어 지난 5월까지 접수된 냉난방 불편 민원 건수는 28만 3972건으로 전체 민원의 75.
5%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비용교통·숙박비 등까지 포함해 산출된 액수로 다소 과도하고, 단순히 정부의 지원만 기다릴 게 아니라,서울의 큰 병원에 대한 벤치마킹, 지역의 병원들 사이에 건강한 경쟁 등 자생력을 키우는 노력도 반드시 필요하다.
부산 병원들의 새로운 도전이나 혁신.
이경규는 그로부터 15일 뒤인 6월 24일 오후 9시부터 오후 10시 45분까지 약 1시간 45분에 걸쳐서울강남경찰서에서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와 관련해 조사를 받았다.
이경규는 약물을 복용한 채 운전한 사실을 인정한 뒤 취재진 앞에서 자신이.
유산과 ▲공유아 문화체육국 문화유산과 ▲이숙현 문화체육국 체육지원과 ▲김규수 문화체육국 체육지원과 ▲이정만 문화체육국 체육지원과 ▲김동훈 문화체육국 체육지원과 ▲김은희 복지여성국 복지정책과 ▲조윤호 복지여성국 노인정책과 ▲이정민 복지여성국.
좁아지면서 ‘교통체증’을 유발하게 되고 소변의 흐름이 나빠지면서 여러 증상이 나타난다.
소변이 빠져나가는 데 오래 걸리고, 흐름이 끊어지기도 하고, 다 나가기 전에 출구가 닫히기도 한다.
소변이 가늘게 나오고 화장실에 가도 소변이 금방 나오지 않는다.
시의원으로 선정돼 우수의정상을 수상했다.
성 의원은 시민 안전‧교통복지 강화를 위한 정책 추진과 더불어 지역 현안 해결을.
26일서울대학로 NOL유니플렉스에서 열린 뮤지컬 ‘프리다’ 프레스콜에서 작품의 관람 포인트 및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프리다’는 멕시코의 화가이자 혁명가인 프리다 칼로의 일생을 그린 작품이다.
김소향은 열정적이고 치열하게 자신의 인생을 사랑하며 고통.
용인특례시가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하기 위해공을 들이는 동백-신봉 경전철 사업과의 연계 효과가 크고, 이 두 노선.
연결하면 수지·기흥·처인구 사이교통편의는 크게 증진될 것이고서울과의 왕래도 훨씬 편해질 것이라는 게 이상일 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