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의 사이트
국민안전역량의 향상에 초석이 되고자 합니다.
National Safery Competency Association

, 민원 해결을 위해 김 군수에게

test 0 15

A씨는 김 군수가 전화로도 부적절한 발언을 했으며, 민원 해결을 위해 김 군수에게 금품을 건넸다고 주장하고 있다.


김 군수의뇌물수수혐의에는 그의 부인이 A씨로부터 안마의자 등을 받은 내용도 포함돼있다.


그간 재판에서는 성관계 강제성 유무,뇌물수수여부.


양양군수가 징역 2년을 선고받았다.


춘천지법 속초지원 형사부(김종헌 지원장)는 26일 부정 청탁 및 금품 등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위반과뇌물수수,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김 군수에게 징역 2년에 벌금 1000만원을 선고했다.


또 안마의자 몰수와 500만원 추징.


대전일보DB 제3자뇌물수수와 업무방해, 채용 청탁 등 각종 비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충남 당진시청 한 고위공무원이 첫 공판에서 혐의를 부인했다.


춘천지법 속초지원 형사합의부(지원장 김종헌)는 26일 김진하 양양군수에 대해 징역 2년과 벌금.


뇌물수수혐의로 지난해 말 재판에 넘겨진 심규언 동해시장에 대한 법원의 보석 결정이 내려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번 보석은 심 시장이 구치소에서 풀려나기 위해 지난달 중순쯤 신청했던 보석 사건에 대해 법원이 인용 결정을 내린 것입니다.


폐기물 업체로부터 금품을수수했다는 의혹을 받는 울산시 공무원(본보 5월29일 6면)이 구속됐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울산지방검찰청은 최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뇌물) 혐의 등으로 울산시 공무원 A씨를 구속했다.


법원은 영장 심사 끝에 도주.


문재인 전 대통령이 지난 4월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4.


27 판문점선언 7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기념사를 하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 제공 안산시 공무원이 직무 관련 수천만원의뇌물을수수했다는 의혹과 관련, 경찰이 관계기관 등에 대한 강제 수사에 나섰다.


안산상록경찰서는 23일 오전 9시부터 상록구청, 안산도시정보센터, 관련 업체 등에 수사관 20명을.


구미 대광로제비앙


2억원대뇌물을 받아 구속기소된 현직 경찰관이 피의자 필체를 흉내 내가며 허위 조서를 꾸민 것으로 나타났다.


그는 자신의뇌물수수사실이 들통날까 수사 기록을 위조하고 피의자에게 도피자금까지 제공한 것으로 드러났다.


/사진제공=안산상록경찰서 경찰이 안산시 상록구청 소속 공무원의뇌물수수의혹과 관련해 강제수사에 나섰다.


23일 안산상록경찰서는 이날 시 상록구청 행정지원과 내 사무실, 안산도시정보센터, 민간사업체, 피의자 주거지 등 6곳에 대해.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