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의 사이트
국민안전역량의 향상에 초석이 되고자 합니다.
National Safery Competency Association

을 앞두고 마코 루비오 미국

test 0 1

회담을 앞두고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 겸 국가안보보좌관(사진)이 8일부터 이틀간 방한한다.


루비오 장관이 9일 오전 이재명대통령을 예방하는 일정도 조율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출범 이후 처음 방한하는 루비오 장관은 정상회담을 앞두고 카운터.


왼쪽부터 칸국제영화제 학생부문(라 시네프) 1등상을 수상.


이재명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30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파인그라스에서 열린 문화예술계 수상자 간담회를 마치며 참석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칸국제영화제 학생부문(라 시네프) 1등상을 수상한 허가영 영화감독, 프랑스 문화예술공로훈장‘코망되르.


[서울=뉴시스] 나이브 부켈레 엘살바도르대통령이 자국 테콜루카 테러범수용센터(CECOT·세코트)에 수감된 갱단원들을 프랑스에 보내겠다고 위협하고 나섰다.


보통 100일을 전후해 이뤄지던 역대 다른대통령의 회견보다 상당히 이른 건데, 대통령실은 이대통령의 소통 의지가 반영된 거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재명대통령이 30일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파인그라스에서 열린 문화예술계 수상자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결혼박람회


왼쪽부터 칸국제영화제 학생 부문(라 시네프) 1등상을 수상한 허가영 감독, 프랑스 문화예술공로훈장 ‘코망되르’를 수훈한 조수미 성악가, 김혜경.


사진 이재명대통령X 캡처 이재명대통령은 30일 로런스 웡 싱가포르 총리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라온 취임 축하 글에 답글로 화답했다.


앞서 이대통령과 웡 총리는 이날 오전 정상 통화를 갖고 양국 간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이재명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30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파인그라스에서 열린 문화예술계 수상자 간담회에서 토니상 6관왕을 석권한 뮤지컬 이재명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30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파인그라스에서 열린 문화예술계 수상자 간담회를 마치며 참석자.


<앵커> 이재명대통령이 오늘(30일) 토니상을 받은 박천휴 작가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김원석 감독 등을 만났습니다.


이대통령은 "우리나라가 문화 강국 초입에 서 있는 것 같다"면서, 문화예술인에 대한 기본소득의 도입 필요성도 언급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