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의 사이트
국민안전역량의 향상에 초석이 되고자 합니다.
National Safery Competency Association

발표된 한국갤럽 6월 4주차 조사결과

test 0 2

27일 발표된 한국갤럽 6월 4주차 조사결과다.


한국갤럽은 지난 24~26일 전국 만 18세 이상.


여름철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해외직구 제품 396개를 대상으로 안전성을 조사한 결과, 58개 제품(14.


6%)이 국내 안전기준에부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올해 상반기 국내 유통 제품의 평균 부적합률(5.


0%)과 비교해 약 3배에 달하는 수치다.


제품, 초저가 생활용품 및 어린이제품 12개 제품을 대상으로 유해 화학물질 검출 여부, 내구성 항목을 검사한 결과 11개 제품이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26일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제품 58개가 국내 안전 기준에부적합한 것으로 확인했다.


국표원 제공 여름철을 맞아 물놀이 기구와 수영복 등의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


해외 직구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제품 7개 중 1개가 국내 안전기준에부적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396개 제품의 안전성 조사를 한 결과 58개 제품이.


[세종=뉴시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26일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제품 58개가 국내 안전 기준에부적합한 것으로 확인했다.


(사진=국표원 제공) 2025.


많은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396개 해외직구 제품에 대해 안전성조사를 실시한 결과 58개 제품이 국내 안전기준에부적합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여름철을 맞아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물놀이기구, 섬유제품(여름옷·수영복.


중 매출이 가장 부진했던 롯데백화점 마산점.


용인 남사 더클러스터


/ 롯데백화점 박종훈 교육감은 폐 롯데백화점 마산점을 교육시설로 활용하는데부적합하다고 23일 밝혔다.


박 교육감은 이날 도교육청 월요회의를 통해 지역 사회의 바람에 따라 지난 10일 현장을 점검한 결과 "우리가.


독시싸이클린은 가축이나 양식어류에 쓰이는 항균제 성분이다.


검사명령은 유해물질이 검출되거나부적합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수입식품 등을 선정해 통관 절차를 강화하는 제도다.


수입자가 식약처장이 지정한 시험·검사기관에서 정밀.


교육청 /경남신문DB/ 박종훈 경남교육감은 경남교육청 차원에서 롯데백화점 마산점 폐점을 매입해서 교육시설로 활용하는 것이부적합하고, 매입 비용이 막대해 포기한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


박 교육감은 23일 월요회의에서 “롯데백화점 이야기를 제가 시간.

0 Comments